하이퍼커넥트,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에 신규 아바타 추가
상태바
하이퍼커넥트, 메타버스 기반 플랫폼에 신규 아바타 추가
  • 박세아 기자
  • 승인 2022.02.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신규 아바타 11종 추가
14~18일까지 연애운 봐주는 이벤트도 진행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메타버스 기반 소셜 디스커버리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이하 싱글타운)’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규 아바타 11종을 추가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메타버스 기반 소셜 디스커버리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에 신규 아바타 11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출처: 하이퍼커넥트)

[애틀러스리뷰=박세아 기자]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대표 안상일)는 메타버스 기반 소셜 디스커버리 플랫폼 ‘슬라이드 싱글타운(이하 싱글타운)’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신규 아바타 11종을 추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싱글타운은 음성 채팅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아바타로 원하는 상대와 일대일 또는 다대다 등 소통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신규 추가된 아바타 11종은 밸런타인데이와 어울리는 초콜릿이나 하트 모양 탈을 쓴 아바타, 커플 아바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한복을 입은 ‘사주 선생님’ 아바타를 찾으면 연애운을 봐주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사주 이벤트’도 진행한다.

싱글타운은 이용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OX 게임, 노래 배틀, 마피아 게임 등 색다른 놀이문화를 만들어 나가며 이용자 관심사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당 하루평균 이용 시간은 80분을 기록하고 있다.

하이퍼커넥트 담당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이용자들이 더욱더 재밌게 싱글타운을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아바타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타버스 기반 소설 디스커버리 플랫폼으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해 나가는 싱글타운이 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