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14건)
[PLATFORM / SOFTWARE]
엑스알터치, 메타버스에 챗GPT 접목한 AI 메타버스 선보여
박세아 기자 | 2023-05-15 16:48
[CONTENTS / SERVICE]
미디어 업계의 신사업으로 부상한 가상 유료 이벤트...(3) 변화 예상
김상일 기자 | 2021-07-27 11:24
[PLATFORM / SOFTWARE]
페이스북, 오큘러스 VR 게임 개발사 인수에 나선다
박세아 기자 | 2021-06-16 10:39
[SMART DEVICE]
페이스북 ‘오큘러스 퀘스트 2’, 한국서 호응 얻을까
박세아 기자 | 2021-02-01 13:44
[PLATFORM / SOFTWARE]
VR/AR, 업계 투자 확대되며 공존현실 시대의 도래 예고
나지영 기자 | 2020-08-06 17:00
[PLATFORM / SOFTWARE]
코로나19 계기로 VR 업계도 홈피트니스에 집중
박세아 기자 | 2020-05-18 09:37
[CONTENTS / SERVICE]
페이스북, 맞춤형 ‘아바타’ 기능 제공 국가 확대…새로운 수익원으로 작용할까?
정근호 기자 | 2020-05-14 17:21
[PLATFORM / SOFTWARE]
밸브, 스팀VR의 맥OS 지원 중단 선언…애플과 VR 영역서 경쟁 조짐
정근호 기자 | 2020-05-04 15:12
[SMART DEVICE]
AR 단말 스타트업들, 저조한 실적으로 사업중단과 전략변화 이어져
박세아 기자 | 2020-05-04 09:59
[SMART DEVICE]
AR 글래스, 스마트폰 이을 차세대 플랫폼으로 주목...(1) 개요 및 시장 전망
나지영 기자 | 2020-03-06 17:58
[NETWORK / TELECOMMUNICATION]
SK텔레콤, 게임사·벤처 손잡고 VR시장 판 키운다
나지영 기자 | 2020-02-14 16:25
[SMART DEVICE]
SK텔레콤, ‘5G 가상 세계’ 본격 추진
김상일 기자 | 2019-11-21 16:29
[PLATFORM / SOFTWARE]
‘오큘러스 커넥트’에서 드러난 페이스북의 VR/AR 전략 (2)…AR 글래스도 자체 개발 추진
이가을 기자 | 2019-10-15 14:14
[PLATFORM / SOFTWARE]
‘오큘러스 커넥트’에서 드러난 페이스북의 VR/AR 전략 (1)…오큘러스 퀘스트의 신규 기능
이가을 기자 | 2019-10-14 14:11